티스토리 뷰

728x90

 

 

 

드디어 몇달만에 들고 온 촬영가봉 후기입니당!!😘

사실 제가 촬영가봉을 작년 10월에 했는데 맨날 후기를 써야지써야지 생각을 하긴 했지만

남자친구가 착하게 사진을 백만장 찍어줘서 사진 고르고 하기가 조금 귀찮아서 후기를 미루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오늘 문득 결혼식까지 남은 날짜를 보다보니 100일도 안남았더라구요?!

이제 준비할 게 더 많아져서 결혼 관련해서 쓸 포스팅이 엄청 쌓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나씩 다시 틈틈이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이전에 쓴 드레스투어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아뜰리에로리에, 누벨드블랑, 르블랑, 하우스오브에이미 요렇게 4곳을 투어했고,

최종적으로 하오에를 방문해서 첫 드레스를 입어보자마자 나는 여기서 하겠구나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그렇게 결정한 드레스샵!

 

제가 드레스 투어를 거의 촬영 3주 전쯤 하다보니 촬영가봉 일자가 촉박해서 예약 가능한 날이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예약 가능한 날에는 플래너님이 다른 일정이 있으셔서 같이 못가서 너무 아쉽기도 했어요.😭

혹시 결혼 준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분들은 최대한 미리미리 드투랑 촬영가봉 진행하셔서 원하는 날짜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결혼 준비 카페 같은 곳 찾아보다보면 너무 늦게 촬영가봉을 하면,

미리 다른 분들이 다 예쁜 드레스 예약해가서 예쁜 드레스가 별로 없다 이런 얘기가 종종 있는데,

저는 전혀 그런 건 느끼지못했어요!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찾아보고 캡쳐해 갔던 촬영용 드레스 중에 유색드레스 딱 하나만 없어서 다른 디자인의 유색 드레스를 보여주셨는데, 그거 말고는 제가 입어보고자 했던 드레스는 다 있었어요!!

저처럼 촉박하게 촬드 가봉 일정 잡으신 분들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촬영 가봉 당일, 저희는 오전 10시인가 11시인가 이른 시간밖에 예약이 안되서 그때로 예약하다보니

저희가 일찍 간다고 갔는데도 10분정도 늦게 도착을 해버렸더라구요..🙄

하오에 들어가니 촬영용 드레스는 더에이미에서 진행한다고 하셔서, 더에이미로 이동했어요.

더에이미는 하우스 오브 에이미랑 같은 건물의 한 층 아래에 위치해있어요.

 

 

 

 

728x90

 

 

더 에이미 피팅룸도 거의 하오에와 비슷했던 것 같아요!

공간이 엄청 넓지는 않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하오에 대기실의 특징인 것 같아요☺

 

 

 

 

헤어장식이 엄청 많았는데 저는 거의 헤어장식은 안바꾸고 진행했던 것 같아요.

저희가 예약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을 해서 그런지 엄청 빠르게 드레스 고르기가 진행됐어요.😅

 

하오에는 총 6벌 피팅하는 촬영용 드레스 중 3벌 고를 수 있었고, 빈티지드레스를 한 벌 서비스로 대여해주셨어요:)

 

 

 

 

1. 비즈 풍성 드레스(긴팔 변형 가능)

 

요 아이가 첫번째 드레스!

저는 처음부터 3벌 중 2벌은 풍성을 해야겠다 생각을 하고 갔기 때문에

도비실크 드레스 한 벌 빼고는 다 풍성으로 보여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이왕이면 비즈가 좀 있으면 좋겠고 촬영이다보니 가능하면 변형이 가능한 게 좋다고 생각해서 요 드레스를 미리 캡쳐해가서 입어봤어요:)

 

첫번째 사진이 기본 드레스이고 오른쪽 사진처럼 긴팔로 변형이 가능해요:)

 

 

 

저는 긴팔로 입었을 때 우아해보이고 저희가 촬영했던 더브라이드 스튜디오와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아서

이 옷을 입자마자 결정을 했답니다.

후라이 샷을 위해 앉아보기도 했는데 딱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예쁘게 펼쳐지더라구요.😚

촬영 때도 요 드레스 입고 후라이샷이랑 프로포즈샷 찍었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드레스이다보니 사진도 왕창 올려야지😉

제가 촬영 가봉한 드레스들 사진을 가족들이랑 회사 사람들, 지인들 보여줬을 때도

요 드레스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2. 샤 풍성 드레스(반팔/긴팔 변형 가능)

 

이날 아침부터 늦어서 엄청 뛰었더니 땀이 엄청 나서.. 사진보니 너무 심각하더라구요.😅

그래도 드레스는 보여드려야 하니 얼굴을 가리고 올릴게요!

 

요 건 샤 스커트 느낌의 풍성 드레스에요! (비즈는 없어요.)

기본이 팔 없는 나시 타입이고 반팔, 긴팔로 모두 변형 가능해요!

근데 사진에 반팔로 변형한 사진이 없네요.🙄

 

 

 

저는 처음에 기본형으로 입었을 때는 별로 안예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반팔로 변형했을 때는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긴팔로 변형을 해주셨는데, 긴팔이 너무 여리여리하고 예쁜거에요.😍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이 아이를 선택했는데, 촬영장에서는 오히려 긴팔은 안하고 나시랑 반팔로만 촬영했네요.🤣🤣

 

 

 

 

 

3. 도비 실크 드레스(다양한 볼레로 변형 가능)

 

요건 뭐 말 안해도 아시겠죠?!

촬영 드레스 선택시 필수템이라고 하시는 도비실크 드레스입니다!

저는 원래 머메이드보다는 풍성을 1000배 더 좋아하는 타입이라 머메이드를 단 한벌만 넣고 싶었고,

이왕 넣는다면 무조건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한 드레스가 좋을 것 같아서

이 드레스는 사실 입어보지도 않았지만 선택을 한 드레스에요😁

 

 

 

저는 다른 볼레로 보다 요 아이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뭔가 우아하고 아름다운 느낌?!

근데 남자친구는 볼레로 중 이게 제일 별로라고 했던...🤣 (우리 좀 안맞네?!🙄)

 

 

 

 

 

 

4. 비즈 풍성 드레스(변형 없음)

 

요건 또 다른 비즈 풍성 드레스에요!

근데 아쉬운 점은 변형이 하나도 안된다는 거..

저희는 가을스튜디오(더브라이드)에서 촬영을 하다보니 배경이 다양한 편인데,

배경에 맞춰서 드레스를 변형해서 입는 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변형이 안된다고 해서 이건 선택을 안했는데 상체쪽, 특히 가슴위부터 어깨까지 이어지는 디테일이 예뻤어요.🥰

 

 

 

 

5. 비즈 풍성 드레스(변형 가능-하얀 레이스로 가슴 위쪽 라인에 부착)

 

얘도 비즈 풍성이긴 한데,

상체에만 비즈가 있고 아래 스커트 쪽에는 비즈가 없어요!

스커트 부분은 샤 스커트 재질이라서 더 여리여리해보이는 느낌이에요.

저는 목이 긴 편이라  살짝 상체가 아쉬운 느낌이들어서 선택은 안했는데, 이것도 진짜 예쁘긴 했어요!!!!

그리고 가슴부분 위쪽 라인에 하얀 레이스로 덧대어 붙이는 식으로 변형이 가능했는데,

저는 변형한 것보다는 기본 스타일이 더 예쁘더라구요.😘

 

 

 

 

6. 유색 풍성 드레스(긴팔, 넥 변형 가능)

 

제가 꼭 한벌은 원래 유색으로 하고 싶었어서,

다른 유색 드레스를 캡쳐해갔는데 딱 그 드레스만 그날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쉬워하니 다른 유색드레스를 보여주셨는데 이것도 제가 하오에 인스타에서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던 드레스거든요!!

 

상체 부분에는 꽃 장식, 스커트는 샤 느낌인데 진짜 풍성해보여요!

첫번째 사진이 기본형이고, 오른쪽 사진처럼 긴 팔로 변형할 수 있어요!

팔부분도 스커트와 같은 재질이에요.

 

 

 

요게 넥라인까지 변형한 상태에요!

요 아이도 변형이 다양하게 가능하고, 무엇보다 예뻐서 제가 끝까지 고민했는데,

결국 1,2,3번으로 선택했네요ㅠㅠ

 

제가 유색드레스 못한 걸 너무 아쉬워했더니 실장님께서 빈티지드레스를 연한 핑크색인 유색드레스로 해주신다고 하시면서

디자인을 보여주셨는데 너무 예쁜거에요..!!!!😍

그래서 요 마지막 드레스를 선택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어요💛

유색 빈티지드레스는 다음 더브라이드 촬영 후기에서 보여드릴게요.🙋‍♀️

 

 

 

 

이상 하우스 오브 에이미(더 에이미) 촬영 가봉 후기였습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