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드레스투어를 마치고, 저희는 일정상 상견례가 있었어요.!

사실 1차 드레스 투어 후에 바로 상견례를 먼저 했지만, 흐름상 드레스투어 포스팅을 끝내고

상견례 준비를 간단하게 올려볼까해요.😘

 

 

 

 

 

제가 주로 많은 정보를 찾는 웨딩카페를 보면,

상견례 준비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렇지만 저희는 상견례는 양가 어른들이 처음 만나시는 자리니 가볍게 어색한 분위기도 풀어주면서,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준비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다가 어떤 분의 사진을 보고 확 꽂힌 선물이 있었는데,

바로 "화과자"였어요.!

어른들은 아무래도 전통 다과를 좋아하시기도 하시고 무엇보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위치도 마침 저희가 상견례하는 장소와 멀지 않은 영등포구청역쪽이라 당일에 픽업 해서 가면 딱 맞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 바로 문의를 드렸답니당:)

 

 

 

 

 

 

 

상견례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지 포장까지 광목보자기로 준비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세세하게 상견례 일정까지 미리 확인하시고, 또 문의드릴 때마다 엄청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화과자가 몇 구짜리인지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저희는 8구짜리 2개로 준비했어요.:)

저희는 다른 선물을 추가로 준비하지 않아서 너무 작은 사이즈는 조금 그럴 것 같았고,

사진 봤을 때 8구가 알차고 딱 맞아보이더라구요.😚😚

 

 

8구짜리보다 더 큰 것도 있고, 화과자가 아닌 도라지정과나 곶감단지 등등

선물하기 좋은 다른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제작기간이 있어서 조금 미리 주문을 해야하는데 저희는 여유있게 거의 5-6일 전에 주문을 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미리 주문을 해놓고 당일에 상견례 1시간 전, 가는 길에 픽업을 하러 갔어요!

 

 

 

 

 

 

 

 

사진에서 봤던 그대로 나올까 두근두근하며 방문했는데,

정말 사진 그대로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실물로 보는데 정말 너무너무 예뻐서,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먹지 싶으면서도 부모님들이 좋아하시겠다는 생각에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포장도 요렇게 고급스럽게 해주셨어요.!!!!!

직접 내용 확인 후에 그 자리에서 보자기로 포장 해주셔서 뭔가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가 이날 조금 바빠서 사진 찍는 걸 깜빡했는데, 도라지정과랑 호두강정이었나 아무튼 다른 제품들도 맛보라고 챙겨주시고

메세지도 추가로 쓸 수 있게 카드도 넣어주시고 정말 세심하게 많이 챙겨주셨어요.🙊❤

 

 

 

 

 

 

저희는 요 선물에다가 추가로 문구가 있었으면 했는데,

사실 손글씨는 둘다 자신이 없어서🙈 캘리그라피를 주문했어요!

 

 

 

 

저는 네이버에서 캘리문이라는 곳에서 요 제품으로 주문했는데,

요게 그냥 종이 캘리그라피보다는, 비누꽃도 같이 붙어져있는 액자형식의 카드가 더 예쁘기도 하고,

양가 어머님들이 모두 꽃을 좋아하셔서🤍 요걸로 바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주문하고 거의 하루인가 이틀만에 배송이 바로 오더라구요.!

혹시라도 상견례 전날 배송이 왔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안들거나 하면 당장 바꾸기도 애매한 상황이 올 수도 있는데,
여기는 정말 바로 제작이 들어가서 배송도 금방 오니 더 좋았어요.👍👍

 

 

요렇게 같은 문구로 사위/며느리 부분만 다르게 해서 제작했고,

꽃 종류도 여러개 중에 저희가 고른 거에요:)

비누꽃이라 은은하게 향도 나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화과자랑 캘리그라피 선물을 같이 상견례 테이블에 미리 세팅해두었는데,

양가 어머님,아버님 모두 센스있게 예쁜 선물 준비해줬다고 너무 고맙다고 칭찬 엄청 많이 들었어요.🙈❤❤

 

 

 

 

저는 상견례 끝나고 저희 엄마가 하나 먹어보라고 화과자 주셨는데 예쁜 것만큼 맛도 좋았어요!!!

저희집 화과자는 하루만에 다 순삭됐어요.🤣👍

상견례 선물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드려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