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탬버린즈 미니 퍼퓸 핸드크림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저는 탬버린즈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핸드크림을 선물 받고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

용기, 포장도 독특하고 예뻐서 다른 제품들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주로 핸드와 바디 위주의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미니 퍼퓸핸드크림(15ml)이고,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림타입 퍼퓸 핸드크림이라고 설명되어있었어요.🙂

향은 총 5가지 종류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000 - 샌달우드, 패츌리, 흙내음향

FEY9 - 무화과나무, 엠브레트 씨앗, 달콤 씁쓸한 향

VEIN - 월계수 잎, 은방울꽃, 정돈된 가죽 향

HER - 삼나무,바이올렛 잎,시트러스 향

POSY - 장미덤불,패츌리, 젖은 땅 향

 

향 이름도 특이하죠?

설명을 봤을 때도 딱 어떤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정돈된 가죽향이 궁금해서 VEIN으로 선택했어요!

728x90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하면 기프트카드가 같이 배송된다고 하더라구요:)

기프트 카드는 HAPPY BIRTHDAY / THANK YOU 이렇게 두 가지였어요.

 

피라미드 모양의 빨간 포장 박스에 담겨져 왔는데 처음 봤을 때는 정말 신기했어요!

색도 예쁘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버리기 아깝더라구요.😚

 

 

아무래도 핸드크림 용기가 특이하게 생겨서 이렇게 박스를 열면

핸드크림 사용법이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저도 이 부분을 못보고 제품을 꺼냈다가 어떻게 쓰는지 다시 찾아봤어요.😂

제가 사용했을 때는 버튼 한쪽을 손등에 누르는 것보다는 두 손가락을 사용하는 게 편하더라구요.

 

 

 

진짜 귀엽죠.!

어떻게 핸드크림 용기를 이렇게 만들 생각을 했는지 신기해요.👍

우선 VEIN향은 정돈된 가죽향이라고 써있었는데 그냥 일상생활에서 사용했을 때는 "장미향"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저는 특별한지는 모르겠다고 느꼈는데 평소에도 제 핸드크림을 자주 쓰는 남자친구가 이건 향이 정말 좋다고 얘기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향이었나봐요.😉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향도 좋아서 받았을 때 정말 기분 좋은 선물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