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드뎌 저도 인생 첫 명품 가방이 생겨서 조금 늦었지만 후기를 써보려구요😉
사실 제가 엄청 어린 편은 아니지만 평소 쇼핑을 자주 하거나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도 하고,
명품에도 관심이 없고 잘 몰라서 이전에는 명품 가방을 사 본 적이 없거든요🙄


그러다가 매일 들고 다니던 가방을 바꿔줘야하는 때가 와서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남자친구가 이왕이면 명품 가방을 사주고 싶다고 해서(사랑스럽죠?!🥰🥰)
둘이 엄청 알아봤어요🧐

명품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가방 사려고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로나 이후에 명품 브랜드 가격이 이전보다 훨씬 더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둘이 알아보다가 같은 가격이면 작년에는 이 가격에 살 수 있었네!!! 이런 생각이 들면서 살짝 아쉬움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을 돌릴 수 없으니!! 어떤 가방을 사면 좋을지 엄청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일단 제가 명품을 잘 모르고 제일 유명한 브랜드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펜디 등) 중에 사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명품 가방이 여러개 있을 경우 흔치 않고, 일반 사람들이 잘 모르는 명품 브랜드를 사도 좋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을 경우 이왕 비싼 돈을 주고 사는데 티가 나면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가능하면 무난한 디자인으로 고르려고 노력했어요:)
어떤 코디에도 잘 매치해서 들 수 있는 가방이 좋을테니까 튀는 디자인이나 색은 조금 한정적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거기다가 아무리 명품 가방을 산다고 해도, 저도 남자친구도 너무 가격대가 높은 건 부담스러우니
저희 기준으로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찾다가 마음에 들어온 제품이 바로.!!!!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스몰 숄더백” 입니당!


 

 

 

 


사이즈는 미니 / 스몰 중에 고민했는데
미니는 18cm X 12cm X 6cm
스몰은 24cm x 13cm X 7cm  로 가로 크기 차이가 있긴 있더라구요.!

미니 정도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래 들고 다닐 생각이면, 그리고 여러 상황에서 사용하려면 크기가 조금 더 큰게 낫다고
주위 분들이 다들 말씀하셔서 스몰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저는 원래 평소에도 미니백을 위주로 들고 다니는 편이라 사이즈가 전혀 작지 않다고 느꼈고,
제가 미니백에도 이러저러한 잡동사니를 다 들고 다니는 편인데
왠만한 소지품을 다 넣어도 안에 여유 공간이 있더라구요.!!!

 

 

 

 

 

 

무난한 디자인이면서도 카메라백 디자인이라 귀엽게 맬 수 있고
스트랩이 가죽이 기본이지만 아래쪽에 체인으로 포인트를 줘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착용샷이랍니당😉
저는 키가 큰 편(171)이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회 초년생, 20대/30대 첫 명품가방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대만족 추천 후기랍니당😆
내 남자친구가 최고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