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이직 때문에 이래저래 바빠서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지난 1월에 남자친구 생일이 있었거든요🧡
원래 예쁜 디자인 케이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때도 이런 저런 일들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미리 준비를 못했어요ㅠㅠ
남자친구 생일이 화요일이었는데,
제가 부랴부랴 일요일 저녁에 주문을 하려고 하니 대부분 케이크 제작하는 곳들은
3일, 4일 전에 미리 주문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거기다가 월요일에 쉬는 곳들도 많아서 케이크 주문을 할 수 있는 곳이 너무 없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디자인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은 찾지 못하고
아쉽지만 레터링 케이크라도 준비해주고 싶더라구요.!

레터링이 가능한 곳을 찾다가 연남동에 당일 주문이 가능한 레터링 케이크를 파는 카페를 찾았어요!
바로 "케익다방" 연남점이에요!





카카오톡(@케익다방_연남점)으로 문의를 드렸더니 당일에 가능한 디자인들을 보내주시더라구요!
케이크들이 다 귀여워서 레터링만 해도 예뻐서 디자인 케이크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어요☺

보내주신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고,
레터링할 문구를 말씀드리면 되는데 저는 기본 디자인의 문구도 마음에 들어서 남자친구 이름만 변경해서 주문 요청드렸어요!
케이크 빵에 딸기를 넣으려고 했는데 당일에 딸기샌드가 소진되어서 대신 블루베리를 넣었어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는 사이즈가 2호라서 62,000원까지 입금하면 주문 완료이고,
예약한 시간에 픽업 방문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방문 전에 요렇게 제가 원했던 디자인으로 제작 완료되었다고 완성된 케이크 사진도 보내주셔서 좋았어요!

 

 

 

 


저녁에 남자친구와 만나서 케이크 픽업을 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연남동의 안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저처럼 급하게 주문하시는 분들은 위치도 미리 파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착해서 케이크 픽업하러 가니 제가 주문한 케이크가 딱 보이더라구요!😁

일반 초는 무료로 넣어주시는데 숫자초는 옆에서 바로 골라서 결제할 수 있어요:)

 

 

 



저는 케익 픽업만 하고 왔지만 요기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나중에 카페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짜잔!

요게 제가 주문했던 케이크랍니당!

디자인 너무 귀엽죠?💛

 

 


저희는 숫자초를 골라서 사갔는데, 나중에 집에 가서 초를 꽂으려다보니 어느새 초가 부려져있더라구요.😭
초가 약해서 잘 부러질 수 있으니 조심히 가져가라고 미리 안내해주셨지만 부러져 버려서 아쉽긴 했어요.ㅠㅠ

그래도 남자친구도 너무 예쁘고 진짜 맛있다고 얘기해줘서 만족스러웠던 케이크였답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