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저희의 다음 코스는 바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제주 981파크였어요.!

이런 곳이 있다는 걸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여기서는 카트도 탈 수 있고, 

실내 미니 스포츠게임도 많아서 즐길거리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실내에 분식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식사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실내에 들어가니 요렇게 카트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제 기억에는 첫번째 카트를 제가 탄 것 같아요.:)

 

 

저희는 미리 예습을 안하고 가서 티켓 끊으면 되겠지~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복잡하더라구요.🙄

1인용/2인용 카트 중 어떤 걸 탈 것인지, 어떤 코스를 몇 회 탈 것인지를

미리 결정해서 티켓을 구매해야하는 거더라구요.! 

 

거기다 1인용 티켓과 2인용 티켓이 횟수가 다른데,

저희는 조카가 있어서 한 명은 무조건 2인용을 타야하고, 어른들은 2인용이 재미없을 것 같아서 1인용으로 타려고 하니

 1인용은 1회/3회 주행 티켓이고 2인용은 2회 주행 티켓이라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이것 때문에 고민하느라 저희는 티켓 사는데만 한참 걸렸네요.

 

그래도 1회는 아쉬울 것 같아서 1인용 3회짜리, 2인용 2회짜리로 구매를 했어요!

여기는 티켓을 놀이동산처럼 팔목에 감는 티켓으로 주는데, 카트를 타거나 실내 게임할 때마다 팔목 티켓을 기계에 인식시키더라구요! 이것 때문에 더 놀러온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미리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한 후 티켓 정보를 업데이트하면,

주행한 기록이나 주행할 때 영상을 볼 수가 있고

저희처럼 여러명이 간 경우에는 누가 제일 빠른지 대결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다 설치해서 갔는데 나중에 카트 타고 나서 보니 결과는 역시나 베스트 드라이버인 아빠가 1등이더라구요.😆

 

 

 

요거는 실내 게임 중 하나에요! 투포환처럼 공을 날려서 장애물을 쓰러트리는 건데 조카가 엄청 재미있어했어요.😁

이것말고도 양궁, 컬링 등등 재미난 실내 게임이 많아서 카트 타기 전이나 후에 여러 명이서 시간 보내기 좋더라구요.!
여기도 인기 있는 종목은 대기를 해야할 정도이니 미리 대기판을 확인하셔서 게임하시는 게 시간 절약에 좋아요!

 

 

그럼 이제 카트를 타볼까요?!

요거는 제가 탄 1인용 카트에요!

처음에는 낯설어서 살짝 빠른가 느껴졌는데, 두번째, 세번째 때는 좀 더 과감하게 타게 되더라구요.!!!

저는 원래도 운전을 좋아하는 편이라 막 코너링하고 이럴 때 완전 재미있었어요.😆😆

 

 

 

 

운전 중에는 핸드폰을 사용할 수가 없고,

손을 핸들에서 때면 멈춘다고 했던가? 그렇게 설명을 들었던 것 같아요.!

운전이 끝나면 원래 출발지점으로 돌아갈 때 자동으로 카트가 움직이거든요.!

이때는 제가 운전하는 게 아니라 요때 후다닥 사진 촬영을 했답니다.😀

 

 

 

셀카도 당연히 찍어줘야겠죠?!

근데 저희가 2월 초에 방문한거라 그런지 엄청 추웠어요.😭

재밌긴 했지만 칼바람이 계속 불어서 손이 너무 시리고 눈도 시려서 눈물이 계속 앞을 가리더라구요.😂😂

겨울에 가실 분들은 장갑이랑 귀마개 필수입니다!!!!

 

 

 

 

다 끝나고 마지막으로 분식코너에 와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어요.!

고잉메리라고 여기서 특이한 음식을 많이 팔더라구요.!

제주 특산물이 들어간 분식이었는데, 다들 흑돼지 라면을 기대했는데 사실 흑돼지 라면은 저희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요 라볶이랑 언니가 시켰던 무슨 덮밥이 있었는데, 그 두가지가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신나게 액티비티도 하고 이렇게 분식 먹으니까 진짜 테마파크 온 것 같고 재미있었어요.😉

 

 

 

 

 

 

[1박 2일 가족 제주여행 코스 ]

1일차: 제주공항 - 제주공항 파리바게뜨(제주마음샌드) - 용두암해촌 - 용두암공원 - 베이커리 카페 듀포레 - 9.81파크(카트/액티비티+분식) - 카페 동광분교인디이스트 - 신화월드 써머셋 체크인 - 휴식 - 갈치왕 - 신화월드 불꽃놀이

 

2일차: 신화월드 써머셋 조식뷔페 - 신화월드 근처 산책 - 오설록 티 클래스 (조카-신화월드 놀이동산) - 오설록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점심 - 아르떼뮤지엄 - 이호테우해수욕장 - 칠돈가 제주공항직영점 - 제주공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