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설록 티클래스를 마치고 티스톤 뒤쪽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 방문했어요!

여기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는 이니스프리 화장품들도 판매하지만

음료나 제주도만의 특별한 재료들을 활용한 간단한 음식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아침에 조식을 많이 먹어서 점심을 간단히 먹기 좋겠더라구요.

거기다 어린이들이 체험하기 좋은 비누만들기 체험도 가능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겉모습은 이게 이니스프리인가 할 정도로 분위기가 다르죠?!

 

 

 

 

728x90

 

여기가 바로 천연비누만들기 체험을 하는 곳이랍니다.

네이버에서 할인가로 예약 가능해요!

당일 천연비누만들기 클래스 진행 여부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비누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날이어서 조카랑 언니는 비누를 만들어왔어요!

귀엽게 잘 만들었죠?!😍

 

그 옆에는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볼 수 있는 바로 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할인 진행 중이어서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했어요!

항상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저희도 온 김에 화장품 구매해서 나눠가졌어요.🙋‍♀️

 

 

그리고 그 안쪽으로 그린카페가 위치해있어요.

카페처럼 커피도 팔지만 제주와 어울리는 과일을 활용한 색도 예쁘고 맛도 상큼한 음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브런치로 먹기 적당한 간단한 음식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신화월드 조식 뷔페로 너무 아침을 많이 먹어서 간단하게 조금씩만 먹으려고

해녀바구니브런치(16,000원),

애월바다레몬에이드(6,500원),

귤피차(6,000원),

티워터 - 청귤 & 사과 허니부쉬(4,500원)

그리고 조카가 좋아할 것 같은 한라산 케이크(10,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향긋해서 모두가 좋아했던 귤피차와 아주아주 상큼해서 저는 못먹었지만 색이 정말 예뻤던 애월바다레몬에이드💛

티워터는 제가 안먹어서 무슨 맛이었는지 모르겠어요.😅

해녀바구니브런치는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저희가 다들 배가 안고픈 상태여서 그런지 다같이 한입씩 나눠 먹었는데도 남을 정도였어요!

저는 주먹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배부른 상태에서도 맛있는거면 진짜 맛있는 거라는 거 아시죠?!😚

 

 

화산 폭발하는 것처럼 만들어서 먹는 한라산 케이크!

어린이 있는 집은 이런 거 꼭 해야하잖아요?!😉

근데 아까 주문할 떄 봤던 것처럼 예쁘게는 잘 안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초코 가루까지 뿌리니 꽤 그럴듯 하죠?!

 

 

안에 잘라보니까 빵은 녹차 베이스이고 녹차 크림 같은 것도 있어서 위에 뿌린 크림과 초코 크리스피와 잘 어울려서

빵순이인 제게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1박 2일 가족 제주여행 코스 ]

1일차: 제주공항 - 제주공항 파리바게뜨(제주마음샌드) - 용두암해촌 - 용두암공원 - 베이커리 카페 듀포레 - 9.81파크(카트/액티비티+분식) - 카페 동광분교인디이스트 - 신화월드 써머셋 체크인 - 휴식 - 갈치왕 - 신화월드 불꽃놀이

 

2일차: 신화월드 써머셋 조식뷔페 - 신화월드 근처 산책 - 오설록 티 클래스 (조카-신화월드 놀이동산) - 오설록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점심 - 아르떼뮤지엄 - 이호테우해수욕장 - 칠돈가 제주공항직영점 - 제주공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