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지난 주말,
마블 짱팬인 남자친구와 어벤져스 전시회를 보고 왔어요!🙌
저희 커플은 평소 전시회 보는 걸 좋아해서 흥미로운 전시회가 있을 때 자주 보러가는 편인데,
저도 그렇지만 남자친구도 마블 시리즈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러다 마침 어벤져스 전시회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남자친구와 함께 구경을 다녀왔어요!!









어벤져스 전시회인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김포 롯데몰(롯데백화점) 1층에서 열리고 있어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처음으로 롯데몰 구경도 가봤네용🙌



전시회 가기 전에 배고파서 맛난 점심부터 먹으러 다녀왔지용!
원래는 딘타이펑이 보여서 딘타이펑에 갈까!!했는데 대기가 14팀이라기에 바로 포기😂
다른 식당들도 거의 다 사람이 많아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부대찌개집이 있길래 갔는데 양도 푸짐하고, 사리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든든하게 배 채우고 나서 이제 전시회를 보러 가봐야죠?!






 



입구쪽부터 어벤져스 히어로들 판넬과 포스터들이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마블 팬으로써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토르와 함께 셀카도 찍어보았구용😘








머리 위로 날아가는 히어로들과 남자친구 사진도 찍어줬지요:)





통로에는 히어로들의 키가 나와있더라구요!
신발 굽 요런게 다 빠져서 그런지 실제 사람 키보다 조금 낮게 포스터가 붙었더라구용ㅎㅎ
저는 키가 171인데 키 183인 블랙팬서 옆에서 찍어도 큰 차이가 없어보이죠?!

요기 사진에는 없지만 옆 쪽에는 아주 작게 진짜 개미만하게 앤트맨과 와스프까지 붙여져있어요🤣






입장권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미리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고,
인터파크에서도 예약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아쉽게도 별다른 할인은 없더라구요🥲
1인당 입장 금액은 20,000원이랍니당:)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블랙 위도우의 바이크!!!
저는 치마를 입어서 블랙 위도우처럼 터프하게 타진 못했지만 그래도 그럴싸하게 인증샷도 찍어보았어요😎




캡틴 아메리카하면 비브라늄으로 만든 강력한 방패가 생각나죠?!
고정되어 있어서 날리는 포즈까진 못했지만 그래도 실제로얼마나 큰지 느껴볼 수 있겠더라구요.






아쉽게도 이날 헐크 전시관은 수리중이라 체험해 볼 수 있거나 터치스크린을 해보거나 할 수 있는 건 없었어요ㅎㅎ
대신 커다란 헐크 손만 구경하고 왔어요!!😅



 


그리고 제일 재밌었던 아이언맨 전시관!!
초반까지의 역대 아이언맨 슈트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영화 어떤 편에서 어떤 버전이 나왔는지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리고 요기서는 화면으로 직접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싸워보는 트레이닝(?) 체험이 가능하더라구요!
잘 안보이지만 오른쪽에 보시면 제가 열심히 팔을 움직이고 있고,
제 움직임대로 화면에서 공격이 나가고 있어요!!!🤣🤣





토르 전시장엔 제 최애 무기인 묠니르가 있었는데, 어떤 어린이가 계속 묠니르를 잡고 비키지 않아서
묠니르 사진은 못찍었네요😅



 





이 외의 히어로들은 거의 스크린 한 면에 설명이 나와있는 등 엄청 전시 내용도 살짝 부족하고 아쉽더라구요..ㅎㅎ
앞부분에서는 볼 거나 체험할 게 많아서 재미있었는데,
뒤쪽 히어로들 (캡틴마블, 블랙펜서, 닥터스트레인지, 앤트맨, 와스프)이나 타노스 등은
진짜 스크린 하나 지나치면 끝이라 너무너무너무 아쉬움이 들더라구요.
심지어 스파이더맨은 있지도 않았네요ㅎㅎ




남자친구 말로는 2012년 쯤인가 어벤져스 영화가 처음 나오고 얼마 안됐을 때,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가 그때도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남자친구가 가서 봤었는데, 사실 앞부분은 그때 봤던 거랑 큰 차이 없고,
그 이후로 나중에 등장한 히어로들에 대한 부분만 아주 조금씩 추가한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남자친구처럼 이전에 한번 보신 적 있는 분들께는 색다른 재미는 조금 부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처음이라 그래도 볼만 했는데 남자친구는 조금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전시회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제 총평은, 이 전시회는 가족끼리 가서 관람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댓글